화장, 하는 것보다 지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제는 너~무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사실입니다.
그런데...클렌징 제품을 둘러보니
클렌징 크림, 클렌징 로션, 클렌징 티슈, 클렌징 오일 등등 (헥헥ㄴ(-_-ㆀ)ㄱ)
무엇을 사용해야 할지 참 고민되시죠??

지피디가 생각하는 클렌징의 핵심
바로 피부에 자극을 최소화 하는 것!

크림이나 로션, 티슈 등으로 클렌징 할 때는
티슈로 얼굴을 문지르는 것이 아니라 붙였다가 떼어내듯이! 말이죠.
그래서 요즘 각광받고 있는 클렌징 제품은 ‘오일’
피부에 자극은 최소화 하면서
부드럽게 얼굴에 발라 문지른 뒤 물로 세안하면 끝이라 간편하기 때문입니다.
(클렌징 폼이나 비누로 거품을 충분히 낸 뒤) 한번 더 세안하면 더욱 좋겠죠?

블로거들이 사용해 본, GS SHOP 클렌징 오일
어떤 상품이 있는지, 또 실제 사용해보니 어떤지~
한번 들어보자요!


GS샵 인기 상품 중 하나인 시세이도 티스 크렌징 오일. 찡짱님께서도 티스 정품 5개 (츠바키 샴푸린스 1개 증정 포함) 를 구매하셨는데요~ 사용한지 한달 정도 넘은 지금 대만족 중이시라구요. 오일을 적당량 덜어 힘주어 할 필요 없이 살살 문질러 주면 화장품 잔여물들은 오일과 함께 사라지는 것, 찐짱님의 블로그에서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티스 클렌징 오일을 사용한 뒤로 모공, 각질 관리를 따로 안 해도 된다는 편리함과 착한 가격, 짐승용량 참 맘에 든다고 하십니다. [상품보기]



맨 처음 저렴한 가격과 대용량이 매력적이라 아임세레느 올리브 클렌징 오일을 선택한 단발머리 소년님. 몇몇 클렌징 오일은 조금 점성이 있는데 이 상품은 물같은 타입이라고 표현해 주셨네요. (시트러스 향) 먼저 베이스와 색조 상품들을 테스트 해 보았는데 딱 두 번 정도만 문질렀어도 싹 녹아서 없어졌고! 그 다음 조금 더 강력한 아이라인과 마스카라 계열로 실험해 보았더니 전 만큼은 아니지만 몇 번 문지르니 잘 지워졌다구요~ 가벼운 화장을 했을 경우 아임세레느 올리브 클렌징 오일 하나만으로도 클렌징 해도 될 것 같습니다. 촉촉함을 잘 유지시켜 줘 요즘처럼 건조한 날씨에 좋은 클렌징 오일 상품입니다. [상품보기]


 

 

  1. 감성소녀 2011.11.12 17:45

    와!!~~ 메이크업 할때와 클렌징 할때

    가장 피부가 많이 손상된다고 하는데

    샤르르르~~~~ 지워지는 오일 넘넘 좋아요^^

    • G피디 2011.11.14 08:56 신고

      요즘은 정말 오일이 트렌드인가봐요 ㅎㅎ 클렌징도 오일 제품을 많이 선호하시는데~ 보습 제품으로도 오일이 점차 각광받고 있는듯 +_+ (언젠간 드레뮤 같은 보습용 오일 상품도 한번 소개해야 겠어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