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러브하우스4월부터 6월까지~ Best 5 상품~!!
 

살림과 교육때문에 스트레스받는 엄마들을 위한 고민 해결책!
교육문화, 침구, 주방에서 최고의 상품만을 선보이는 GS샵의 러브하우스!
반전있는 살림수다 러브하우스에서 지난 4월~6월 3개월동안
실제 판매량이 가장 높았던 상품 Best 5를 엄선해서 보여드립니다!!



1. 오트리 베리넛츠   [상품보러가기]

- 휴대하기 좋은 1봉

- 맛도 최고! 영양조합까지 생각한 구성

- 매일 챙겨먹는 건강한 습관

 

 

몸에 좋은 견과류와 건과일을 언제 어디서나 부담없이 간편히 먹을 수 있는 '오트리 베리넛츠'!
매일매일 챙겨먹는 건강한 습관으로, 하루의 건강을 챙길 수 있습니다.
현대인의 식생활에 꼭 필요한 항산화성분이 듬뿍 담긴 과일의 건강을 섭취하세요~!

2. 캐치맙 에코 클리너   [상품보러가기]

- 먼지를 끄집어내고, 잡아서 닦아주고!

- 특허받은 극세사, 분섬사의 루프형 구조

- 좁은 틈새까지 쉽고 편한 청소

특허받은 극세사와 분섬사의 루프형 섬유조직 형태로 인해 먼지 청소시 먼지가 밀리지않고 잡히기 때문에
흡입력이 탁월한 '캐치맙 에코 클리너'!
용도별로 최적화된 구성으로 집안 구석구석 어느 곳에서나 가장 만족스러운 청소! 

3. 앨리샤 피치스킨 침구   [상품보러가기]

- 극세사 마이크로 화이바 원단 사용

- 가볍고 부드러운 촉감과 세련된 디자인

- 반복 세탁시에도 변형이 없는 실용적인 이불

고급 스포츠웨어에 사용되는 원단으로 기모가 없는 극세사 마이크로 화이바 원단으로, 
반복 세탁시에도 형태나 원단의 변형이 전혀 없이 오랫동안 사용가능!
오밀조밀 잔재미가 있으면서도 심플한 플라워패턴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무난하고 세련된 디자인!

4. 한경희 스팀다리미   [상품보러가기]

- 이중히터 방식으로 가장 풍부한 고온 스팀 분사

- 전원을 켠 후 오랜 대기시간 없이 약 40초만에 스팀 분사

- 분리형 물통과 길어진 연속 사용 시간(약 30분)으로 편리하게!

 

본체에서 한번, 스팀헤드에서 또 한번 열을 발생시켜 이중으로 강력한 스팀을 분사!
전원버튼을 누른 후 약40초만 지나면 강력한 스팀이 분사되기 때문에 바쁜 아침에도 다림질 OK
분리형 물통 사용으로 인해 일체형에 비해 손쉽게 물을 채울 수 있고,
대용량(750CC)로 약 30분간 연속사용 가능!

5. LG 제습기   [상품보러가기]

- 국내산 컴프레서로 한 수 위 용량의 파워 제습

생활을 바꾸는 스피드 건조
- 습도는 기본, 공기 청정까지!

 

국내 유일 국내산 LG컴프레서 사용으로 1리터 생수병 15개용량 15리터의 강력제습 능력!
빨래 건조는 4배 빠르게! 젖은 신발도 발끝까지 뽀송뽀송하게!
미세먼지, 세균, 박테리아, 바이러스 ,꽃가루, 알러지 물질까지 제거해주는
3M 퍼펙트 필터로 공기까지 깨긋하게!

안녕하세요! 임효진 쇼핑호스트입니다.

몇일 전에는 까사미아 워싱인견침구를 들고 퇴근했습니다.


딸래미는 쉬폰이불에 꽂히고



아들은 이불 가방에 들어가서 이러고 있습니다 ^^;;;
못삽니다~~~



여름엔 더워서 다같이 거실로 나와서 잘때가 많은데
깔고 덮고
딱이네요!


물론 침대에 깔았을때가 최고겠지만요 ^

딸은 좀 민감한 편이라서 깔깔한건 싫어하는데 워싱인견은 부들거리면서도 가슬가슬~
역시 까사미아, 브랜드값 하네요!

다들 폭풍 연기샷입니다 ㅋㅋㅋ

 

 

딸은 엄마 방송이고 뭐고 그냥 혼자 열심히 공주 놀이중 ㅎㅎ
이불가방에 열광하는 아들과 공주가 꿈인 딸!~

 


얘들아! 우리 아무리 더워도 떨어져 지내지 말자 ㅋㅋ
우리에겐 올여름 까사미아 인견 이불이 있잖니 ㅋㅋㅋㅋ



  1. 부러운 윰므 2013.08.16 11:20 신고

    우와!
    쇼 호스트님들이 이렇게 글도 작성하시는거에요? (계속 그렇게 해왔는데, 저만 모르고 있었나? ^^:)
    이렇게 직접 쓰긴거 보니 새롭고 신기해요. 특히 이불커버에 쏘옥 들어가 대롱대롱 장난치는 꼬마까지요.

    블로거 분들이나, 업체의 그런 후기가 아닌 쇼 호스트님의 이런 글. 좋아용!

안녕하세요 기혜경 쇼핑호스트 입니다.

이번주 상품은 한경희 스팀다리미 ^^

날도 더워지는데 집에서 땀 뻘뻘 흘리면서 다림질 하는거 너무 힘들잖아요 ㅠㅠ
세탁소에 맡기는것도 하루이틀이지!
티셔츠나 면바지를 매번 맡길 수 도 없고!! 그렇다고 꼬깃거리는 옷을 입고 다니게 할수도 없고!! ㅠㅠ
주부들이 늘 고민하는 다림질!!
그 고민해결을 확실히 해줄 아이템 바로 한경희 스팀다리미 입니다!!

오호~~ 업체분의 시연이 이어지고! 저희들은 모두 깜놀!!
여자들옷은 프릴도 많고.. 장식이 있어서 다림질이 늘 어려운데요!
그런 점까지 확실하게 다리주는
한경희 스팀다리미!
여자의 마음을 제대로 아는 아이템 인것 같아요 ^0^


물론! 이렇게 입은 옷에다가 다림질 하면 안되는거!! 다들 아시죠? ^^ ㅋㅋ
저는 모처럼 마음 먹고 겨울옷 다 정리하고 여름옷들 꺼내놓는데 옷이 얇아서 그런지
어찌나 구김이 많이 갔는지. ㅠㅠ
처음에는 앉아서 다려볼려고 했는데... 양도 많고.. 땀도 삐질삐질!!

근데 이거는 스팀만 한번 쏵~~~ 쌔주면 끝이니까 얼마나 편한지요!!
제일 좋은점은 !! 아침에 남편이 스스로 하고 나간다는 점 ㅋㅋㅋ
사실 주부들 아이들 챙기기도 힘든데.. 남편이 꼬깃 거리고 다니면 그것도 참 마음 쓰이잖아요! ㅋㅋ

이번 한경희 스팀다리미는 그 가격까지 너무너무 매력적이라서 ^^
더욱 굿굿굿!!!


 

<캐치맙> 방송을 앞두고
PD.  MD. 업체. 게스트 . 작가들이 모여서 회의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그동안 놀라운 시연을 봐왔던지라 상품이 기대가 모두들 가득가득!


역시 소문대로 캐치맙은 좋아요 ^^
장점들이 수두룩~~~~ 마루틈새에 있는 미세먼지까지 쏙쏙 잡아주는 이 귀한~!!!
방송때 하면 좋을 이야기들을 꼼꼼하게 메모해보아요~:)


직접 집에서 체험을 해보기 위해서 부끄러움을 무릅쓰고
집까지 들고가는 센~스~!!


이것이 무엇인고~~ 저희집에 현존하는 밀대봉의 종류입니다.
그동안 버린것까지 합하면 엄청나겠죠!!
청소는 싫어하는데 왜 그리 청소용품에 집착이 있었는지...
어쩌면 하기 싫어서 더 그렇게 이런걸 집에 들였는지도 ㅠㅠ


일단 제가 가장 혹했던 우리집 밝은 소파 닦기!!
헐~~ 너무너무 좋아요! 왜 담당피디님이 걸레욕심을 냈는지 정말! 레알! 공감합니다 ^^

사실 저는 걸레도 일회용부터 정전기포 뭐 별의별것 다 써봤죠~
그런데 딱 이거다
싶은건 없었어요! 최근 맘에 들었던건 끈끈이 같은 스티키 청소 밀대.
근데 금방
못쓸거 같아서 불안불안 >.<

캐치맙 방송 보면서도 "다 거기서 거기겠지!!
근데 우씨~ 아저씨 시연 엄청 잘하신다~" 하고 구경만 했지, 사실 큰 감동은 없었는데
오늘 잠깐 써보고 대박 깜놀!!

보이시려나??
좌측이 비포! 오른쪽이 애프터~
찌든때, 물감, 볼펜자국 다 잘지워져요~~~
물만 살짝 발라서 살살 문지르면 끝! 


샤방샤방해진 아이보리 소파!!


와 !! 쵝오!! 레알 감동한 아줌마~~~ 저꼴은 우짤꼬!!

거울도 닦아봤는데 완전 굿뜨!!
청소하기 싫어하는 제가 캐치맙 너무 잘 닦이는 바람에 오늘 무리했습니다.
신나서 폭풍청소하는 부작용이 있네요 ㅠㅠ

뜨거운 입소문의 주인공!!
주위 아이 엄마들에게 방송 언제하냐며 가장 많은 질문을 받았던
시공 네버랜드 그림책!! >.<
우리집 아이들이 가장 많이 찾고!!
읽는 엄마에게도 감동을 주는 책이랍니다 ^^

 

방송을 여러번 했던 책이지만
읽을때마다 마음에 콕 박히는 책이 달라지는건 왜일까요??!
전략회의 시간! 피디 엠디 호스트 업체까지 모두들 서로가 감동적이었던
책들을 이야기 하느라 바쁘네요 ^^


방송날! 세트도 예쁘게 꾸미고!
확실히 책을 보이도록 꾸며놓으면 아이들도 더 잘 꺼내보고 그러더라구요 ㅎㅎ
아~~ 아기자기 너무 귀여운 세트장 ^^


방송 직전!! 우리모두 분위기 업! 기분 업!
뜨거운 성원이 마구마구 쏟아져서 더욱 기분 좋았던 방송이랍니다 ^^


다들 고생하는 우리 스텝들! ^^
오늘도 너무너무 수고하셨습니다 ♡


안녕하세요! 임효진 쇼핑호스트 입니다.

언젠가 티비를 보다가 아들이 했던 말이 기억나요
엄마는 저거 안 해? 아이스크림 만드는 거?

'으응?? 미안해...엄마만 회사에서 혼자 먹었네?? ^^;;;;'

그래서 얼마 전 요나나스를 집에 들고 오니 까무라 치듯 좋아 하더라구요.
과일은 안 먹고 아이스크림을 밥보다 좋아하는 깡마른 딸!

둘 다 어찌나 잘 먹던지…
더위도 날리고 비타민과 섬유질도 제대로 보충하렵니다.
우리 아이들 먹방 한번 보실래요?

이제 요나나스 덕분에 과일 얼리는 재미로 살 것 같습니다!
덕분에 긴긴 여름도, 살벌한 (?) 여름방학도 거뜬할 것 같군요 ^^

저희 집은 넘쳐나는 과일 아이스크림 때문에 다들 차갑다고
머리잡고 있어요 ㅋㅋㅋ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