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삭아삭 달콤달콤 산지애 사과가 꿀사과라고 불릴 수 밖에 없는 이유 보셨음요?
[산지애 인기비결 1편: 사과는 맛있어]

식품은 뭐니뭐니해도 맛있어야 최고니까요 ㅎㅎ
그 다음 중요한 요소는? 바로 위생일텐데요,
이 위생에 있어서 산지애 사과가 또 빠지지 않죠.
6단계의 지하수 세척과 3단계의 살균세척 과정을 거쳐
사과 한 개 한 개 정성껏(어디서 많이 들어 본듯한 멘트 ㅋㅋ) 포장된 사과이기에
씻지 않고 바로 껍질째 바로 먹어도 오케이~~

산지애 사과 공장에 있는 거대한 물통!
바로 이 지하 300m암반수와 전해이온수로 산지애 사과를 깨끗하게 세척합니다. 
1차 육안으로 사과를 선별한 뒤 
본격적으로 사과를 세척합니다. 
지하 300m 암반수로 6단계에 걸쳐 깨끗이! 깨끗이! 
그 다음은 암반수가 묻어 있는 산지애 사과를 탈 수 한 뒤
요로코롬 다시 전해이온수로 3단계에 걸쳐 1분 30초간 살균세척을 진행하고 있다요~
그리고 다시 2차 육안식별을 거친 뒤
1차 포스트에서 여러분께 소개해 드린 것처럼 [보기]
색상과 당도, 중량 등을 선별하여 포장&운송됩니다. 

이렇게 세심하고 과학적인 과정을 거쳐 여러분들 앞에 선보여 지는 산지애 사과,
왜 꿀사과라 불리는지, 왜 많은 고객분들께 사랑 받을 수 밖에 없는지 아시겠죠? 
앞으로도 GS샵의 산지애 세척 꿀사과,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s(  ̄ ∇ ̄)∠)))

            
                                       산
지애 사과 보러가기 [클릭
 



  1. mook 2011.03.11 09:50

    야~~편하겠네요+_+ 근데 이렇게 팔아도 꼼꼼한 와이프는 꼭 씻어서 먹는다능;;

    • G피디 2011.03.11 10:39 신고

      성격별로 다르죠 모 ㅎㅎ (성격급한 저는 바로 아그작ㅋ)

+ Recent posts